FAQ
포인트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보유 포인트가 5,000 이상이면, 100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최대 사용가능액은 실결제금액의 50%까지입니다.(예시>30,000 포인트가 있더라도 실결제금액이 4만원이면, 포인트는 최대 2만원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고지하는 포인트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포인트 사용 조건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1) 구매 포인트 적립
상품 구매 금액의 1%가 적립되며, 온라인 상품 주문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각종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 우수회원 특별 적립
우수회원에 등급에 따라, 1% ~ 2%가 추가 적립됩니다. (우수회원 등급 기준은 별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3) 기타 포인트 적립
- 이벤트 포인트 적립 : 출석체크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브랜드데이' 로그인 체크 시에 포인트가 특별 적립됩니다.
- 구매후기 포인트 적립 : 일반 구매후기와 포토 리뷰로 구분하여 포인트가 일괄 적립됩니다. 그리고, 추천 리뷰로 선정되는 경우, 내부 기준에 따라 특별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쿠폰의 유효기간과 사용조건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메뉴에서 유효기간 및 사용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쿠폰에 따라서, 사용 조건(최소구매금액 기존, 대상상품 조건, 할인율/할인액 등)과 유효기간이 꼭 확인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기한이 지나면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 페이지] → [포인트] 메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취소, 환불 건에 사용한 쿠폰의 복원이 되나요?
결제 취소건이 발생하거나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해당 주문 건에 사용한 쿠폰도 복원되나 시스템에서 처리하지 않고 별도로 처리한 건이나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복원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