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쿠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CS CENTER

FAQ

FAQ 검색
FAQ 검색

포인트/쿠폰 목록

  1. Q

    포인트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보유 포인트가 5,000 이상이면, 100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최대 사용가능액은 실결제금액의 50%까지입니다.(예시>30,000 포인트가 있더라도  실결제금액이 4만원이면, 포인트는 최대 2만원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고지하는 포인트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포인트 사용 조건을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Q

    포인트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1) 구매 포인트 적립

    상품 구매 금액의 1%가 적립되며, 온라인 상품 주문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각종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 우수회원 특별 적립

    우수회원에 등급에 따라, 1% ~ 2%가 추가 적립됩니다. (우수회원 등급 기준은 별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3) 기타 포인트 적립

    - 이벤트 포인트 적립 : 출석체크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브랜드데이' 로그인 체크 시에 포인트가 특별 적립됩니다.

    - 구매후기 포인트 적립 : 일반 구매후기와 포토 리뷰로 구분하여 포인트가 일괄 적립됩니다. 그리고, 추천 리뷰로 선정되는 경우, 내부 기준에 따라 특별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3. Q

    쿠폰의 유효기간과 사용조건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메뉴에서 유효기간 및 사용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쿠폰에 따라서, 사용 조건(최소구매금액 기존, 대상상품 조건, 할인율/할인액 등)과 유효기간이 꼭 확인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기한이 지나면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4. Q

    포인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마이 페이지] → [포인트] 메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Q

    결제취소, 환불 건에 사용한 쿠폰의 복원이 되나요?

    A

    결제 취소건이 발생하거나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해당 주문 건에 사용한 쿠폰도 복원되나 시스템에서 처리하지 않고 별도로 처리한 건이나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복원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에이트 평택지사 | 대표 :박상일 | 경기도 평택시 서재로 13,3층 (동삭동) | 사업자등록번호 : 312-01-30684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번호 : 2018-경기평택-0291호 | 대표번호 : 031-655-440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송희 | 전자메일주소 : psi3484@naver.com |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 : ㈜아이보스
Copyright@LE'ess, All rights reserved
(주)르에쓰는 고객님의 안전한 무통장입금 거래에 대해 (주)NHNKCP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