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 상품출고 이전 - 무통장 입금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조회'의 '주문상세보기' 클릭 후 상세내역에서 '주문취소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1-2) 상품출고 이전 - 신용카드 결제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서 주문 취소를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02-732-1715로 전화하셔서 취소요청 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몇일 걸릴 수 있습니다.
2) 상품출고 이후(수취거절 포함)
상품출고 이후에는 취소가 되지 않아 수령 후 반송처리해 주셔야 하며, 반송 시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기준을 어떻게 되나요?
교환과 반품은 상품 수령 후 15일 이내 미개봉 상품에 한합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은 무료이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5,0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구입 후 15일 이내, 그리에이트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임이 명시된 의사소견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구매 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확인되지 않았어요
인터넷 상에서 카드로 결제 후 취소하신 경우, 카드사에서 취소처리가 완료되기까지 최대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취소처리가 완료되면 카드사에서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제품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다음의 경우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1) 상품을 사용한 경우
2) 밀봉포장 개봉 또는 외부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상품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4) 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크림 종류)
5)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6) 주문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반품 물품을 수거해갔는데 환불은 언제 해주시나요?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이 본사 물류센터로 도착, 확인까지 회수 이후 약 4~5일 소요됩니다. 이후 환불까지 약 2~4일 추가 소요되고 있어 약 7~9일 가량 소요됩니다.
최대한 빠른 환불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공휴일, 주말 기간을 제외, 평일 기준 안내드린 기간이며 공휴일이 있을 경우 반품/교환이 지연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